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허리에 좋은 자세와 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1. 22. 15:34

    >


    우리 몸의 한가운데는 척추, 즉 허리라고 자주 듣는 이것은 누가 이 말을 하지 않아도 모두가 알고 있는 사실입니다.사실 허리가 아프신 분은 허리가 한 달여 만에 글을 쓸 수 있어도 다른 곳에 글을 쓸 수 있다는 것을 아시겠죠?손발이 저린다든지, 몸의 균형을 잃는다든지, 외형적으로 비틀린다든지.


    >


    그러면 허리 관리를 그렇게 신경 써서 관리를 해야 된다는 건데, 솔직히 내용을 말씀드리면 면허의 경우 건강을 망치는 이유가 바로 자세 풍속부터 나쁘지 않습니다.물론 근력 약화도 있지만 김시는 나쁘지 않고 드신 분뿐만 아니라 젊은 세대부터 허리 굽힘이 나쁘지 않으며 허리 디스크나 측만증의 문재가 나쁘지 않은 것으로 볼 때 노화만의 문재가 아니라는 것.그래서 우리는 늘 그랬듯이 허리 근육 관리에 신경을 쓰고 허리에 좋은 자세를 취하도록 노력해야 하는 것이다.​


    >


    운전할 때는 발 쪽 페달에 가까운 위치에 앉는 것이 좋습니다.패달과 그대가 떨어지면 정상적인 척추 만곡이 됩니다.앉아있을 때는 엉덩이를 의자 깊숙이 넣고 허리를 평평하게 한 다음 복근에 적당히 압력을 가해서 앉습니다.비계를 두고 앉으면 무릎이 엉덩이보다 높아져 척추만곡을 유지합니다.책상에 앉을 때는 가능한 한 목과 등을 곧게 펴고 책상에 당겨 앉는 것이 좋습니다. 그렇다면 피해야 할 나쁜 자세는 무엇이 있을까?나쁜자세는무엇이있을까?소파에 걸터앉는 자세는 목과 어깨에 무리를 주어 허리 곡선을 유지하는데도 곤란합니다.


    >


    의자가높아도안좋고,소파에앉아서책을읽을때고개를앞으로굽히면어깨에도같이무리하게달리면우리가괜찮다고생각하는자세는허리와목에도나쁜영향을미치는거죠.불쾌함이 도아로 척추에 큰 도움이 됩니다.평소 등 뒤통증이나 증상을 많이 느끼면 이미 허리에는 많은 무리나 사건이 발생, 활용할 가능성이 더 높아집니다.특히 후후의 경우는 경고신호이니 빨리 풀어 관리를 해야 합니다.​


    >


    베개가 높거나 낮은 제품을 사용하면 담이 도착할 가능성도 높아집니다.그래서 연 토우부터 6-8cm높이의 베개를 사용하고 목의 만곡 유지게 도움을 주는 베개의 사용이 도움이 됩니다


    >


    다음이 바로 걸리면 좋은 음이온부를 사용하지 말고 푹 쉬는게 좋아요.몸을 이완하고 쉬면서 뭉치는 등의 관리를 해 주는 것이 좋습니다.


    >


    등, 조금 소리를 푸는 방법의 기본적인 방법이지만, 조금 소리를 당기면 근육에서 열이 발생하므로, 냉찜질을 해서 열을 내리는 것도 도움이 됩니다.냉찜질은 항상 근육을 수축시키는 데 도움이 되고, 온찜질은 근육을 이완시키는 데 도움이 됩니다.


    >


    자기 전과 낮에 하나가 나빠지면 스트레칭을 하는 근육의 긴장감을 풀어주고 그 소리를 풀어 체내의 혈류 흐름을 개선시킵니다.뿐만 아니라 마사지와 지압도 좋은 노하우다.


    >


    따뜻한 음식을 먹는 것은 혈액순환이 나빠지고 근육통을 완화하는데 효과적입니다.대표척으로 몸을 따뜻하게 해주는 생강차를 꾸준히 마시면 몸이 따뜻해져 근육을 풀어주는 데 도움이 됩니다.이렇게해결하는비결도같이살펴보았는데,담장관리는바른자세가중요하기때문에평소에좋은자세로있을수있도록신경쓰는것이많은도움이됩니다.


    >


    하지만 좋은 자세로 있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닙니다.저는 그래서 닥터 발미의 허리 쿠션을 사용하고 있습니다만, 의자에 고정되어 사용할 수 있어서 편리하고, 등만 드는 좋은 허리 라인을 유지시켜서 건강한 자세로 앉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바른 자세 유지가 어려운 면 저처럼 이렇게 물건으로 도움을 받는 것도 하나의 노하우입니다.올바르지 않은 자세는 근육을 키워 통증을 악화시키는 만큼 과인에게 필요한 것을 찾아 조기에 관리해 준다면 뒤에서도 해방돼 허리 건강관리에도 큰 도움이 될 것이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