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영화 <미스터 주: 사라진 VIP> 제작보고회 후기 알아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18. 10:47

    영화 <미스터주: 사라진 VIP> 제작보고회 후기 - 이성민, 배정남, 김서현, 김 김태 테융 감독이 참석!​ ​ ​ 2020년 1월에 개봉 예정 영화<미스터 주: 사라진 VIP>제작 보고회에 다녀왔습니다.영화 <미스터주: 사라진 VIP> 제작보고회에는 김 "태윤 감독, 배우 이성민, 배정남, 김서현이 참석해 영화에 관한 즐거운 이야기를 만날 수 있는 자리로서 흥미로웠습니다."미스터주: 사라진 VIP는 국가정보국의 에이스 요원 "주태주"가 갑작스러운 사고로 온갖 동물의 말이 들려 벌어지는 사건을 다룬 코미디 영화입니다. 이 영화는 직업병 승소 판결이라는 기적의 실화를 다룬 영화 <또 하나의 약속>, 자백만으로 목격자가 살인범으로 변한 실화를 소재로 한 영화 <재심> 등 사회의 거대 악을 비판하는 작품을 통해 주목받은 김. 태윤 감독의 신작이자, <공작> <목격자> 등 탄탄한 연기력으로 인정받는 배우 이성민이 동물과의 대화 능력이 생긴 국가정보국의 에이스 요원 '주태주'역을, <악녀>, 드라마 <수 과도한 요원 '만식' 역을 맡아 기대되는 작품입니다. 영화 <미스터주: 사라진 VIP>를 연출한 김 태윤 감독은 "동물과 사람의 교감, 그 특별함에서 오는 감동을 다루고 싶었다"고 전합니다.


    >


    <공작>으로 남우주연상을 수상하며, 배우 이성민씨가 어떤 작품을 선택할지에 대한 관객들의 기대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영화 <미스터주: 사라진 VIP>를 선택한 이유는 무엇일까요?이성민:영화 <미스터주: 사라진 VIP>의 시나리오가 신선했고, 배우로서 새로운 작업을 해볼 기회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리고 이 영화를 골라2번째 이유는 킴킴테테융 감독 탓이었어요. <재심> <또 하나의 약속>이라는 작품을 연출한 감독이 전작과 상반된 시나리오를 어떻게 연출하는지에 대한 의문이 있었고 김태윤 감독의 전작에 대한 개인적인 신뢰가 있었기에 작업하기에 좋은 동기부여가 되었습니다.


    >


    김서현씨는 영화 <미스터주: 사라진 VIP>에서 허단미 넘치는 민국장 역을 맡았습니다. 이 작품을 어떻게 선택하게 되었나요?김서현: 이 영화의 시나리오를 읽으면 항상 외국영화에서나 볼 법한 시나리오가 들어가서 아무에게도 주고 싶지 않았어요. 저는 짧고 굵게 등장하는 역할인데 놓치기 싫었고 제가 먼저 문을 두드렸습니다. 김서현씨도 반려견과 함께 생활하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요. 만약 김서현씨에게 동물과 이야기 할 수 있는 능력이 있다면 반려견과 어떤 대화를 나누고 싶습니까?김서현: 반려견도 나름대로 말을 하고 있을 것이고, 그건 제가 알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저도 반려견을 안고 함께 이 영화를 보고 싶습니다.


    >


    -영화 <미스터주>를 연출한 김 태윤 감독은 평소 동물애호가로서 본인의 반려묘를 영화에 출연시켰다고 들었는데요?김태식 윤 감독:이 영화에서 고양이가 등장하는 중요한 역할이 1개 있었습니다. 고양이를 캐스팅하기 위해 찾았는데 고민을 많이 하다가 집에서 제 반려묘인 막내고양이가 제 앞으로 지나가는 것을 보고 순간 영화에 캐스팅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다행히도 저의 반려자 묘가 영화에서 연기를 잘 해주었습니다.


    >


    박경림과 함께하는 팩트체크 시간에는 배우가 참여하는 OX퀴즈 시간이 마련되어 있어 영화 <미스터주: 사라진 VIP>에 대해 이야기할 수 있는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배우 이성민, 배정남, 김서현, 김 태웅의 두 감독 모두 팩트체크에 관한 퀴즈를 모두 합쳐 선물 받았어요! 팩트체크 시간을 통해, 영화 <미스터주: 사라진 VIP>에서 배우 이성민과 함께 등장하는 군견 '개미' 역을 맡은 개의 본명이 '인구'라는 사실도 알 수 있었어요! 영화 <미스터주: 사라진 VIP>는 호랑이, 고릴라, 앵무새, 흑염소, 판다 등 동물의 목소리를 배우 신하균, 유인나, 김수미, 이선균, 이정은, 이순재, 김보성, 박준형까지 다양한 출연진이 맡아 더욱 즐겁게 관람할 수 있는 작품으로 기대되고 있습니다. 군견아리 역의 "잉"과 직접 연기를 하신 소감은 어떠세요?이성민: 엄청 놀랐어요. ア알리はとても는 매우 용맹하고 영리한 개이며, 김태윤 감독의 말에 의하면 타이트한 얼굴을 찍었을 때의 얼리의 표정이 매우 좋았다고 들었습니다. "영화 "미스터주: 사라진 VIP"에서 처음부터 끝까지 제가 군견 개미와 함께 연기를 합니다. 지금도 개미가 보고싶어요. 저는 사실 이 영화를 촬영하기 전에는 개를 좋아하지 않아서 앨리를 처음 만났을 때는 잘 어루만지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영화를 촬영하는 동안, 점점 얼리와 충분히 시간을 보내면서 친해졌고, 얼리와 함께 버디 무비를 찍었습니다.동물성역에는 화려한 캐스팅으로 눈길을 끌지만요. 어떻게 캐스팅을 하게 된거죠?감독: 동물들의 목소리를 연기하기 위해 항상 어느분을 캐스팅할 것인가에 대해 고민했습니다. 영화의 스텝, 제작진 모두 인맥을 동원해 캐스팅한 셈입니다. 모든 배우들이 촬영하면서 즐겁게 연기를 해주었고, 저도 즐거운 작업이었어요.


    >


    >


    >


    >


    *또 하나의 약속><재심>이라는 전작과 비교해서 영화 <미스터주: 사라진 VIP>를 통해 코미디라는 장르적인 변화를 시도했는데, 어떤 차별점과 강점이 있나요?김태윤 감독: 제가 사회성 짙은 영화를 만들다 보니 영화를 연출하면서 영화의 외적인 어려움이 많았고, 스스로 영화를 만드는 재미와 재미있는 영화를 만들고, 관객들과 만나는 흥분을 잊고 살았다고 생각했습니다. 영화를 만드는 재미와 흥분을 다시 만나보고 싶어서 이 작품을 만들게 되었습니다.*영화 "미스터주: 사라진 VIP"의 출연배우 이성민, 김서현, 배정남씨는 영화 속 자신의 연기에서 중점을 둔 것은 무엇입니까? 이성민: 저는 군견 개미와의 앙상블이 중요했습니다. 개미와 연기하는 호흡에 많이 신경을 썼어요. 또한 영화 속에서 CG로서 처리하던 작업을 처음 촬영해봐서 그것들에 신경을 쓰면서 연기를 했습니다. 저에게는 독특하고 신선한 경험이었습니다. 김서현: 저는 배우 이성민 씨와 배정남 씨가 이끄는 캐릭터를 장면의 자리에서 풍성하게 만들어 나가는 데 집중했습니다.배종남: 저는 동물 연기를 디테일하게 하기 위해 동물연구가인 선생님께 배우면서 연습을 많이 했습니다. *김태윤 감독은 영화 <미스터주: 사라진 VIP>를 통해 어떤 메시지를 담으려 했나요?김태윤 감독: 내가 전작으로 메시지가 강한 영화를 하기 때문에 영화 "미스터주: 사라진 VIP"에서는 큰 메시지를 넣으려 하지 않았다. 다만, 이성민 배우가 한 말에, 제가 영화를 통해 보여주고 싶은 답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성민 배우가 영화를 촬영하기 전에는 동물을 무서워해서 좋아하지 않았는데, 영화를 찍고 나서 말한 것은 '앗리 보고싶다'였습니다. 이 영화를 통해 동물 좋아하지 않으셨던 분들이 동물에 대한 애정을 느꼈으면 좋겠다고 소망합니다.


    >


    >


    마지막 인사로 영화 <미스터 주: 사라진 VIP>의 관점 포인트를 말씀해 주신다면 무엇일까요?김태윤 감독: 설날에 차례를 지내고 가족과 가까운 극장에 이 영화를 볼 수 있다면 즐거운 명절을 보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편안하게 가족모두 볼 수 있는 즐겁고 따뜻한 영화가 될 것입니다. 김서현: 무겁지 않지만 짠 태주의 성장기도 볼 수 있는 영화입니다.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영화입니다.이성민: 한국영화에서 새로운 시도를 한 영화로 그만큼 공을 들인 영화입니다.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립니다. 가족 모두 함께 볼 수 있는 영화로 어린이, 엄마, 아빠, 할아버지, 할머니 모두 함께 볼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


    영화 줄거리 동물 의 말이 들리는 순간, 코미디 판도가 뒤집힌다! 국가정보국의 에이스 요원 "주태주" 특별한 VIP를 경호하는 임무를 수행하던 중, 갑작스러운 사고로 VIP가 사라지고 실수로 쓰러진 후 모든 동물들의 말까지 들리기 시작한다.갑자기 이상한 행동을 하는 テ태주疑う를 의심하는 ミング민국장"과 "만식シク을 뒤로 하고, ,"태주"는 군견 "아리"의 도움으로 VIP를 찾아나는데... 도심 한복판, 인간과 동물들의 역대급 팀플레이가 시작된다!


    >


    <미스터 주: 사라진 VIP>티저 예고편:httpss://tv.naver.com/v/11428304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