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요즘 내가 미쳐있는 태국배우들) 좋구만
    카테고리 없음 2020. 3. 1. 15:19

    저번에 내가 미친 태국의 배우들에 대해서 꾸준히 하겠습니다...!좀 시험 끝과 인사 남자 미인의 글을 쓰고 싶어서...내가 미치고 있는 태국 존잘 사람 3명 👇💕 하나. gxxod


    >


    얼굴도 정말 잘하지만 키도 첫 90... 포동 완전 내 냄새나 내가 살아. 요즘 덕질때문에 bl드라마를 보는거야.. 이분도 bl드라마에 자신이 생겼어요.대한민국에도 왔는데 난 돈이 없었어...


    >


    정말로 외모가 우후후후...너희들 너무 잘생겼다...


    >


    이오빠도 본격적으로 중국활동 할것같아요! 중국에서도 통하는 외모입니다!! 이번에 정정이랑 드라마 찍었어~ 음..


    >


    정말 긴 머리, 오랜만이었다. 양양과 미미 1서울 진흥, 경성 본인에 왔을 때 긴 머리 정말 예뻤어~<너무 기뻐하다.내가 파는 태국의 배우가 China진출한 거니까..마이크처럼 연예도 많이 자신 와서 미드 필 많이 자신 온 소음도 좋겠다>왠지 내가 아이에 유학시킨 것에 성공한 감정입니다. 최근...훌륭하다!!!! 내 아이!!! ᄏᄏᄏ


    2.tod pranapong이제 제발 이 타이오파츄은국 진출 또 파라코잇의 소리......👇💕


    >


    tod pranapong!!! 크흐...딱 마이크랑 얼굴이네!


    >


    제발 이 오빠 차이나 진출 완츄!!!!


    요즘 내가 제1 주고 있는 형님...👇💕 이 형님 때문에 지에펭오테료에서 태국어 배우고 싶어^^...3.Mean


    >


    음... 옛날에는 제 개인 취향이 대무과였습니다. 보통 마츠모토 준처럼 진하고 쌍커풀이 아니면 좋아하지 않아.sound..내 기준은 미남이었지.. sound www 안진하면 잘생긴게 아니라고 생각했었어 sound ᄏᄏ 그래도 요즘은 타카기유우야처럼 대형견같은 애가 제일 좋아!!


    >


    내가 의견하는 대형견같은 남자는....!


    >


    무표정할 때는 냉미남 포스가 대단해!


    >


    식미 뿜뿌!


    >


    웃으면 강아지가 넘치는게 대형개같은 남자~><


    >


    후하...진실 태국어 배우고 싶다...하나폰어 전문가하면... 태국어.. 특히 요즘 태국어가 너무배우고싶어..


    >


    이러다 사는 어깨에서 love by chance라는 bl드라마를 보기 시작한 목소리.


    >


    12월 221일 나는 방에 틀어박혀서 질질 짜야 할 판입니다 네, 이때 love by chance 배우들이 한국에 팬미팅 오는 날이에요.물론 내 냄새와 사람은 이 오라버니도 온다...아 흑갈식도 팬미팅 가고 싶다!! 아니 근데 팬미팅은 원래 자리가 랜덤인가요?


    >


    어차피 돈이 없어서 못갔는데 팬미팅 티켓을 찾아봤는데 팬미팅 자리는 꼭 랜덤하대.아니아니, 뭔가 자리가 랜덤이라면 내가 돈이 있어도. 좀 생각한게 팬미팅 티켓 만원에 거의 왕복 교통비, 일과 0만원을 들면...운이 좋지 않으면....만약 쿡리라 자리에 선발되면 26만원을 주고 그대로 라이브 방송을 듣는 것과 무엇이 다른 것일까?(웃음)이라는 것 쓰고 위로를 하고 보지만 그렇게도 일 2월 22일 이 오빠 팬 미팅에 가고 싶지만.... 돈이 읍서에 갈 수 없다...정예기의 덕질은 돈이 있어야 한다.나쁘지 않게 개부자로 태어나서 귀엽지 않아서... 제작애로 혼란스러운 bl드라마에 돈을 많이 지원해줘서...^ 팬미팅...콘서트에서 살고 싶은데. ^^


    >


    (웃음)이 3명 때문에 공동 bl을 보게 됐다.저는 한국인 중국에서 이 3명의 배우를 포스팅 하지 않으면.아니, 그런 타이쇼의 이야기.태국 bl드라마보면 Chinabl못보는 BL은 태국>대만>China순이다!! 태국bl은 bl안좋아하는사람도 이야기가 너무재미있어서 볼만한곳w와인도 bl를 좋아한다기보다는 내가 좋아하는 배우 과인이가 오면 볼 수 있는데 이야기가 재미있어서 빠진 작품이 많은 것 같아.


    >


    타이 bl은 정내용 스토리 꽤 탄탄하고 코믹하고 재미있는 sound Chinabl보다는 대만 bl이 재미있는 sound 글쎄, 심람여월광...! 크흐... (저건 봤지만, 심람에서 달빛은 조각영상밖에 볼 수 없어...)


    >


    차이나bl은 걸핏하면 베드신이나 삭제되거나, 자기상처럼 조기종료되는 것이 많아서 싫어... 아니 18 그럴 거면 아내 만드는 것을 이야기라...다만 bl 드라마는 끝이 나빴고, 자신에게 반드시 제작사끼리 갈등이 생겨...


    >


    love by chance처럼 시즌 2오프이교루 예기 어린 아이 이름 하게 쿳그와잉은 경우가 많아서 아쉽ㅠㅡㅠ


    >


    ᄏᄏᄏ요즘내가파는태국배우들ᄏᄏ캐릭터에대해서잠깐담하고끝났네..가끔나쁘지않으면.. bl드라마 한번 리뷰해보고싶다. 블로그에 www리뷰해보고 싶은데, 별로 bl를 싫어하는 사람도 많으니까 BL전용 블로그를 만들어야 할까봐....


    >


    진짜 신기해 대학생이 다가와서 BL에 떨어질줄 몰랐어... 물론 난 괜찮은 배우가 나쁘지 않았던 bl 드라마는 아직 보지 못했어.절대 괜찮은 배우가 나빠지지 않으니까 올게.


    >


    옛날에는 BL와 동성애 자체를 경멸하듯이 그냥 아무이유없이 싫어했었는데...왜 그랬는지 모르겠네.요즘에는 약간 동성애에도 인식이 바뀌었어요.쵸크쇼크...아륜이 사건 후에 도서관에서 동성애 관련 책을 몇권 읽어본다...


    >


    단지 책을 읽고 느낀 것은 우리가 단지 이성을 나쁘게 하지 않는 것과 마찬가지로, 그들은 단지 동성을 나쁘게 하지 않는다는 것? 단지 그들을 특이하다기 보다는 단지 그들은 동성을 나쁘게 하지 않을 뿐 우리와는 다른 것이 없다...? 하지만 퀴어 축제는 좀 부정적이지만, 이 스토리로 만들었으면 좋겠다.노출이 심한 옷을 입고... 이해해!! 라고 강요하는건 별로인거같아바바리맨과 다른게 뭐야? (노출된 옷을 입고 동성 유아 시위하는 게 싫어... 동성애자 시위하는 것이 싫다기보다는..)존중은 하지만... 이해하라고 강요하는 것은 별로인 것 같다


    >


    아.. 아륜.. 난 너희가 게이여도 널 응원해... 워어린이니까!!!


    >


    하지만 마루야마 류헤이 도쿄인가? www. 쟈니스의 아이들은 사생활이 엉망이라서... 바닥은 열애설이 없는게 신기해.. 만약 게이라고 해도 아우팅만 안하셨으면 sound 좋겠네 마루야 사랑해 흐흐흐흐흐사 비단도료로 했더니 흐흐흐흐흐사 바뀔때마다 계속 감정했을꺼야..^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