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미드 지정생존자 다시보기 스텔라 익숙하죠?
    카테고리 없음 2020. 3. 6. 21:04

    >


    안녕 스텔라야.요즘 미드에 푹 빠졌네요.최근 보고 있는 것은 지정 생존자라는 미쿡 드라마다.


    >


    원제는 "Designated Survivor" 입니다.직역하면 지정된 생존자인데 넷플릭스 제목에서는 지정 생존자입니다. 하지만 넷플릭스 타이틀 폰트를 보면 어쩐지 저만 골칫거리인가요? 아무튼 오한상은 미국 드라마에 관한 얘기예요.원래는 워킹 데드를 그에은챠을까 해서 시즌 7에서 개인 서버를 이용하고 게재하고 주고 싶었는데 보면 재미 있는 것이 상당했습니다.개인 서버에 SSD 240GB 넣어 놨는데, 이 용량이 꽉 차까지는 욜도욱 드리겠습니다.물론 내가 괜찮은 것뿐이야!


    >


    언제나 그랬듯이 업로드하는 것은 키퍼 서덜랜드가 주인공이고 과인오하는 작품입니다.(사실 저는 외국배우를 잘 몰라요. 키퍼 서덜랜드가 누군지도 모르고 표준 주연일 것 같아 소개합니다.) 제가 아는 외국 배우는 베네딕트 컴버비치와 흑인 할아버지와 타이타닉 남자 주인공밖에 모릅니다.아, 그거 있잖아요. 올해 추운곳에서 영화촬영하느라 고생한 그 잘생긴 배우인데 돼지가 돼서 너무 멋있는 꼴이 됐어. 디카프리오! 뭐 그건 그렇다 치고...


    아내 목소리엔 그냥 봤는데 하나화에서 이 다팩트가 강해서 계속 보게 됐어요 목소리 저는 넷플릭스보다 늦게 올립니다트렌토에서 파 1을 받고 한글 자막으로 다시 인코딩하고 자신의 서버에 올리거든요.지금 보시는 분은 트렌트 본인의 넷플릭스를 통해 확인하시기 바랍니다.이리하여 나는 400P로 승격시키기 때문에 컴퓨터로 보기에는 무리가 있습니다.핸드폰이 본인 태블릿으로 보면 예쁘게 본인 와요 목소리... 해상도가 낮은 노트북에서도 눈길을 끈다.


    >


    신작으로 최근 추천받고 있는데 어떤 사람은 자막이 빨리 올라가지 않아서 트렌드 없는 방송이라고 이야기를 하더라고요. 하지만 개인적으로는 재밌게 보고 있어요.


    >


    그런데도, 미드 지정 생존자 "재미있네요"라고 말을 거는 분도 꽤 있습니다.그러나 5회 넘어가면서 좀 지루하게 할 생각이 지워지지 않네요.조금은 뻔한 생각이라고나 할까.하지만 이미 발을 들여놓았기 때문에 멈출 수는 없습니다.


    >


    보고 계신 분 계신가요?물어보시는 분들도 있네요. 워낙 인지도가 낮아서...저같은 덕후가 소개하면서 조금씩 인지도를 높여야 할것 같습니다.


    >


    그래도 포스트에서도 소개해주시네요.물론 27명, 0명 추천하지만 져도...나의 자리에서 암호 확인하면서 반드시 나쁘지는 않습니다.와~ 댓글 달아줘서 너무 좋아.반응이 나쁘면 의기소침해서 앞으로 업로드 하지 않을지도...


    >


    어쨌든 오핸시의 업로드 작품은 넷플릭스의 지정 생존자이다.


    >


    다른 작품의 업로드 상황이 궁금하다면 검색창에 '미드스텔라'를 검색해 주세요.PC 버전을 보면 위쪽에 링크가 있으니 한 번 보시기 바랍니다.다소 음의 작품은 웨스트월드입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